고성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(노인 공공근로 고용센터 채용공고)

고성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정보 확인하는 방법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거주지보다 먼 지역으로 일자리를 구하게 되는 경우, 출퇴근 시간 소요도 많이 되고, 그만큼 교통비도 많이 지출해야 합니다.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으므로 최대한 거주지역에서 가까운 곳으로 일자리 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

고성군청 정직원, 파트타임, 노인 일자리, 고성시 채용공고 자세히 알아보며 쉽게 조회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.

고성군청-홈페이지

고성군청 채용공고 조회 사이트

고성군청 실시간 일자리 정보는 알바천국, 원티드, 잡코리아, 사람인, 일자리센터, 인쿠르트 등에서 바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.

경상남도 고성군청 홈페이지에서 공공분야, 민간분야 구인구직 채용 정보를 제공합니다.

고성군청 홈페이지에서 ‘경제 일자리->일자리’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일자리 플러스센터, 일자리정보, 취업자료실에서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채용공고를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 직접 고성군청 방문하여 맞춤형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고성군청 민간 일자리 채용 정보

  1. 고성군청 홈페이지에서 군민소통-고시공고 선택합니다.
  2. 작성일 기간 설정을 최근 3개월로 지정합니다.
  3. 신청서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 후 이메일, 방문, 팩스로 지원합니다.

이력서, 채용 양식은 대부분 한글 파일이므로 한글 2020 정품은 꼭 설치해두시길 바랍니다.

고성군청 공공근로 신청 방법

공공근로는 저소득층을 위한 지원 제도입니다. 신청 자격은 만 18세 이상이며 실직자, 특수고용직(배달 등), 휴업자, 폐업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

이 외에도 가족 합산 재산이 2억원 이하이며 중위소득 65% 이하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고성군청 공공근로 일자리 신청은 2가지 방법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• 고성군청 직접 방문하여 일자리 담당직원에게 신청
  • 고성군청 채용정보 홈페이지 확인 후 신청

군산군청 실시간 구인구직 사이트

고성군 채용공고는 대부분 공공기관 채용이라서 노인 일자리, 알바, 기간직 정보는 다소 부족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.

해당 홈페이지는 전지역 일자리 정보도 확인할 수 있고, 지역별로 일자리 정보를 선택해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.

워크넷 홈페이지 사이트에서 ‘일자리 검색’을 선택하면 지역을 따로 체크해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.

지역을 선택하면 고성군 채용공고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여기까지 고성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정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.

🔍 이시각 인기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