군산시청 일자리 구하기 채용공고 홈페이지 노인 공공근로 신청 자격 고용센터 벼룩시장 바로가기 2023

군산시청 일자리 구하기 채용공고 홈페이지 노인 공공근로 신청 자격 고용센터 벼룩시장 바로가기 2023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✅️ 취업 관련 복지 정보 더보기

📌 노인 일자리 대상자 신청방법 알아보기

📌 경비지도사 자격증 시험과목 일정

📌 2023 요양보호사 시험일정 자격 과목

군산시 노인 일자리 센터 채용공고 홈페이지

군산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공공일자리, 민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먼저 공공일자리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소통참여-시험/채용 탭에서 군산시청 공공 일자리 정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군산시청 민간 일자리 채용공고 확인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군산시청-일자리-홈페이지

군산시청 홈페이지에서 경제산업-구인구직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민간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군산시 공공근로 일자리 신청 방법

공공근로는 저소득층 대상의 지원 제도입니다. 자격은 만나이 18세 이상이며 실직자, 휴업자, 폐업자, 특수고용직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또한, 가족 합산 재산이 2억원 이하여야하며 중위소득 65%이하 두가지 모두 조건이 충족해야 신청 가능합니다.

군산 공공근로 일자리 신청은 2가지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  • 군산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
  • 주민센터, 군산시청 방문하여 일자리 담당 직원에게 신청

군산시 실시간 구인구직 사이트

워크넷-군산시

군산시 공고는 대부분 공공기관 일자리로 민간 노인 일자리, 청년 알바 정보는 다소 부족합니다.

따라서 워크넷 홈페이지를 통해 군산시 지역 일자리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워크넷 홈 화면에서 지역 전북 군산시로 설정하면 전체 일자리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.


여기까지 군산시청 채용공고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.

노인 일자리, 공공근로, 청년 일자리는 기본적으로 군산시청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므로 즐겨찾기에 추가하신 후 매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.

시간 여유가 되는 분들은 자격증을 먼저 취득하는 것이 보수가 높고, 안정적인 직장을 가질 수 있습니다.

노후 대비 자격증으로는 주택관리사, 경비지도사, 요양보호사 자격증이 있습니다. 정리된 내용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.

🔍 이시각 인기글